신검투어

일상 2010. 5. 31. 00:47

 




 


신검때문에 대전에 살아생전 처음 가보게 되었다.
두근두근


 

 

 

 

  

찌지이익




 

 

 

 


대전 상당히 큰듯
수도권 냄새가 폴폴 풍겼다.




 

 

 

 


라고 말할라 했는데 터미널이 공사중이네
왜 내가 가는곳은 항상 공사중일까
저번에 어린이대공원 갔을때도 공사중이라서
호랑이랑 코끼리랑 사자 못봤는데..

 

 

 

그래도 뭐 대도시인건 인정







 

 

 

 

 

유형곤 친구와 다송치킨
번화가에 있는터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를 기다려야했다



 

 

 

이건 아직 반마리다
분명 닭을 반반 시켰는데
두마리가 나오는 적절한 치킨집이다.
서산 도입이 시급하다


 





 


형고늬랑 당구치고
눳북으로 피파도하고  영화도보고
새벽까지 티비도 보다가
잠들었다.









 

 

 

 


눈떠보니 병무청


 






뭔 사람이 그리 많던지
병무청에는 우리 고등학교때
체육시간 끝나고의 쉬는시간 냄새가났다
돈도 3만4천원이나 주고 뭐 괜찮았다






 

 

 

 

 


성훈친구 만나러 갑니다

 

 

 


쯰지지지직





 

 

 


적절한 한리버

 


 

 

 

 

동서울터미널의 상징은 테크노마트죠

 

 

 

 

 


역시 서울은 좀 난잡한 동네

 


 

 

또 한 리버 건너감
13번 버스
굽은다리(혹은 고분다리)















































 


성훈친구랑 막걸리 한병씩 먹고 무슨얘길해댔는지 속이 후련했다
근데 낯술이라 다음 목적지까지 가는데 너무힘들었다
지하철은 엄청나게 사람이 많았는데
흐리멍텅하게 걸어다니는 나 하나 신경써주는 사람은 없다
이기심과 무관심의 도시
서울은 정신을 썩게만드는 곳인것 같다






 

 

 

 

사촌형이 취직이 잘되서 강남에서 IT업을 하고계신다
성공한자의 여유랄까 고기도 사주시고
막걸리먹은나에게 소주도 사주시고
이고슨 강남역 4번출구

설마 저기 옥상 또 공사중이니







형의 고향친구분이 오셔서 같이 고기먹었다
좀 재밌는친구분이셨다.ㅋㅋ
형들은 2차간다고 떠나셨고
나도 터미널로 떠나셨다










 



 


재균친구와 s모여성분과의 조우

정신은없어도 버스표는 찍고싶은 마음을 표현한 사진








우앗







아아아앗!!
 









아아앗 아직










됏다..ㅋㅋㅋ









 

찌이이ㅣ이익





 








 

12시가다되서 도착함
그땐 말할수 없이 피곤했었는데
다음날 4시에 일어났던걸로 기억....


 

 


대전은 크고 서울은 더 컸다
서산은 좁았다
난 언젠가 큰곳으로 가고싶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는구려  (17) 2010.06.21
  (7) 2010.06.04
  (9) 2010.04.30
후우워어어어어ㅓ어억  (19) 2010.04.24
으아아  (8) 2010.04.14
Posted by 김인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