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

일상 2011. 2. 19. 16:18







 


올 방학들어 처음 놀러간 것 같다


그래봐야 같은맴버에 비슷한 내용의 수다에 어김없이 천호동이지만 재밌었던 시간이었다.











대학교가는 동생들


밥한번 사준다 한지가 1년짼데 지금에서야 한번 만났다








찍을땐 초점좀 맞춰줘.










































































































킹 오브 파이터즈 97

내가 봐준거야




























































1년전 스타벅스멤버

올해엔 치킨집

고작 1년전인데

친구들도 상황이 많이 바뀌었다 






유진이만 못찍었다. 미얀















































김준영기자



































재수생

오늘은 그래도 빨리 나온편이다





































힘들게 요런거 남기고 헤어졌다





























여긴 인천친구들인데

학교덕에 인천까지 인맥이 생겼다;

내가 너무 뜬금없이 인천에 가버렸다

급행열차도 못타보고 혼자 1호선타고 처음가는 인천느낌이란....









나 인천오면 뭐사준다 뭐사준다 해놓고

자기가 제일먼저 뻗은 성배녀석


























 허재


































부평에 있는 사우나는 너무 좋았다




 























집에 돌아와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갔다

재밌었던 이틀간의 휴가였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 2011.03.09
하루가 또 가네  (5) 2011.03.04
아쿠아리움  (6) 2011.02.09
  (11) 2011.02.09
공원  (7) 2011.02.08
Posted by 김인재
,